서영은 가을이 오면 가사듣기

반갑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요. 특히나 오전 오후으로 일교차가 커져서 이럴떄 감기 걸리기 굉장히 쉽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서영은의 가을이오면 노래들을 준비했네요. 언제 들어보아도 정말 좋은 서영은씨의 맑고 고운 목소리입니다.

서영은 가을이 오면

참 센치해지는 계절입니다. 이맘때쯤 들어 보기 참 좋답니다. 가을이 오면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서영은씨가 2004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리메이크노래인대요. 원래노래은 이문세씨의 곡이기도 하죠. 원래노래도 너무 좋지만 리메이크곡도 너무 좋네요.

서영은 가을이 오면

오늘 오신분들도 서영은의 가을이 오면 노래들을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대단히 좋을것 같은데요. 즉시 저도 또다시 한번 전부 감강을 해드려 보고 있기도 한데 마땅히 너무 좋군요. 진한 감동이 전해지는 곡인데요.

서영은 가을이 오면

이제곧 가을 단풍 구경을 하러갈 계절이 되시기도 하게 되는데요 왜 그런지 한편으로는 벌써 2016년이 지나가는구나 라는 생각을 한다고 하니 어느정도 아쉽기도 하고 서글퍼 지기도 하기도 합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해보면 굉장히 좋으듯하기도 합니다.

오늘의 추천곡 바로 즉시 한번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저도 바로 또다시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물론 참 감동적인 곡인듯 한데요^^ 상단에 비디오에는 가사랑 같이 라이브로 들어보시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하단에는 음원감상 하시기에요.

모듀 Youtube 출처입니다. 가을 하게 되면 떠오르시는 노래 현재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함께 들어 보기를 해보면 대단히 좋으실것 같습니다^^ 그럼 준비한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곘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