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종류 및 가격정보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종류 및 가격정보

가정의달 5월입니다. 날씨도 정말 따듯하고 좋기 때문에 가족들과 같이 놀러가보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특히나 어린 자녀분들이 있다고 한다면 놀이공원 연간회원권도 대단히 좋답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특히 에버랜드의 경우 수도권 주위에 있기도 하며, 놀이공원과 동물원도 함께 있으니 훨씬더 좋다고 할수 있어요. 이번에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에 대해 설명해드릴까해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어린 자녀분들이 있으시다면,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 하지 않고 연간회원권 구입하시고 나서 틈틈히 방문하면 좋답니다. 시즌마다 축제도 있고, 컨셉도 있기에 여러 가지가 즐길수가 있는데요.

먼저 상단에는 연간회원권의 종류입니다. 보통는 레귤러플러스, 레귤러를 많이 사용하시더군요. 주어지는 혜택이 쪼금씩 다르죠.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주어지는 혜택, 서비스도 다른만큼 그 가격도 다르게 되어져요. 레귤러플러스의 경우 성인은 42만원, 소인은 34만원인데요. 레귤러의 경우엔 대인 22만원 소인 18만원인데 재가입시 할인혜택이 있죠.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가입을 하시는 방법은 에버랜드의 연간이용권센터에 방문하면 되어지시는데요.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가입을 할수도 있네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연간이용권을 현장 가입하려면 에버랜드 정문에서 직직하시고 오른쪽에 보면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AS 센터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고 가입후 바로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다음은 가입을 할때 유의사항입니다. 소인기준은 만3세에서 만12세로 소개가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회원권의 사진은 현장에서 바로 촬영을 해주신다고 하겠죠.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발급하려고 하신 분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