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리 스튜디오 OST 연속듣기

지브리 스튜디오 OST 연속듣기

지브리 스튜디오 OST

어서오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 건가요!? 오늘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굉장히 듣기 서정적인 음악들을 준비를 했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참 대표적인 작품들에 사용이 되어졌던 음악들인데요. 지브리 스튜디오 OST 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이 들어 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을 해보고자 할만한 모음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작품 대부분들이 큰 흥행을 했죠. 유명했었던게 토토로,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성, 천공의성 라퓨타등이 있답니다.

지브리 스튜디오 OST

그외에도 굉장히 많은 작품들이 있답니다. 이 작품들에 사용이 되어지게 되었던 음악들이 정말 무척이나 좋아요. 대부분 피아노 음악들이나, 오케스트라 연주 음악이 많을 거에요. 조용하고잔잔한 음악이 들어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합니다.

지브리 스튜디오 OST

저도 때때로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할때는 이러한 지브리 스튜디오 OST를 듣곤하게 되는데요. 참 들어보는 게 좋네요.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해본 음악 아래 첨부해드렸으니 바로한번 들어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감동적인 음악들이에요ㅜㅜ

준비를 해본 음악듣기는 전부 55분정도 재생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가장 일반적인 음악들이 들어 있습니다. 왜 그런지 들어 보고있다가 보면 정말 마음이 치유이 되어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또한 몇몇 음악은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만화영화의 한장면이 떠오르게되기도하겠죠.

위에 50분으로는 살짝 부족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상단에는 29곡이 담아있는 지브리 스튜디오 OST 모음이에요. 두가지 준비해드렸으니 안내 해본 음악 참고하셔서 전부 들어보시죠. 오늘의 포스팅 방문자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그러면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