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휴가일수 계산

연차휴가일수 계산 어서오세요 이번시간에는 직장인분들이 잘 미리 알아 두신다면 좋은 연차휴가의 계산방법을 소개를 하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이제는곧 7월달입니다. 휴가 계절이 돌아오기도 했는데요. 사실 연차휴가 산정하는게 매우 복잡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간편하게 연차휴가일수 계산을 편하게 하는법이 있기에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차휴가일수

또한 휴가로 인한 분쟁도 상당히 많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더군요. 그렇다보니 방문자분들도 미리 한번 연차휴가가 완전하게 몇일이 존재 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사용을 하지 않았더라도, 수당으로 받아볼수도 있기 떄문에 이는 상당히 중요하답니다. 돈과 연관되어진것이니 자세하신게 좋을겁니다?

연차휴가일수

가장우선 연차휴가 계산에 앞서서 가장우선 연차휴가가 뭔지에 관련된 안내를 발췌해와보게 되었는데요. 1년동안 근무한 결과에 따라 연차휴가가 발생이 되는데 1년간 80%이상 근무시에는 15일의 유급휴가가 주어진답니다. 또한 근로연수 2년에 한번씩 1일씩 증가한다고 합니다.

연차휴가일수

그러면 어떻게 쉽게 연차휴가를 알아내는지 알려드려볼게요. 직장인들이 알아두신다면 유용한 도구가 있는홈페이지이에요. 연차휴가와 수당을 확인 하실 수도 있네요.

이곳를 누르시고 오른쪽 메뉴의 연차휴가를

연차휴가일수 바로가기

눌러주신다면 메뉴 이동을하시게 되어지시는데요.

연차휴가일수

그럼 이렇게 연차휴가를 계산하고있는 페이지가 나온답니다. 연차휴가를 알아보기 위해는 가장 우선 입사날자를 완전하게 아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매우중요한 자료가 출근율이에요. 기준이 되어 지는게 80% 이상의 출근율이에요. 또한 하단 버튼을 눌르면 연차휴가가 나오게될겁니다.

연차휴가일수

2010년 6월 1일 기준 입사를 했을때에 80% 이상 출근을 하시다면 결론적으로는 17개의 휴가가 발생합니다. 2년에 1번씩 1일이 증가하여서 총 17개가 생기는군요. 여려분들도 한번 하시기바랍니다.